반응형



오늘은 이 글을 통해 어떤 남자에게나 잘어울리는 남자 헤어스타일 Top4를 소개하고자한다. 머리 커트에 따라서 외모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번글에서는 남자 헤어스타일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커트를 시도해보자.




"1. 소프트투블럭"



첫 번째로 소개할 남자 헤어스타일은 소프트투블럭이다.

이제는 국민머리로 자리 잡은 투블럭과 소프트 투블럭이다. 동양인들의 평균적인 두상에 최적으로 어울리는 남자 헤어스타일이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정말 스타일이 찰떡임을 보여준다. 그 근거로는 수많은 연예인과 일반인, 미용실에서 가장많이 남성분들이 하시는 커트가 바로 소프트투블럭이기 때문이다. 소프트투블럭은 댄디컷에 비해 옆머리 속을 짧게 커트해서 붕붕뜨는 모발과 두상을 커버해주기에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무슨 머리를 할지 아직 정하지 못하였다면 소프트투블럭을 꼭 시도해보자!

Q. 소프트 투블럭과 투블럭의 차이는 뭔가요?

A. 투블럭은 평균적으로 3mm~9mm로 바리깡으로 밀어서 짧게 옆머리를 치는것을 말하는데요! 짧은 머리가 싫으신분들이 많아서 가위로 15mm 이상으로 옆머리를 커트해서 구렛나루를 살리는 커트를 소프트 투블럭이라고 한답니다!


012




"2. 댄디컷"



두 번째로 소개할 남자 헤어스타일은 댄디컷이다.

댄디컷은 투블럭이전 유행없는 남자 머리이고, 현재까지 쭉 남자 헤어스타일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댄디컷이다! 댄디컷은 머리가 전체적으로 차분히 가라앉아서 정갈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가지게한다. 투블럭을 하였다가 댄디컷으로 돌아가길 원하시는분이 많은데 댄디컷으로 다시 되돌리는법을 알려주겠다. 

댄디컷은 이마를 가리면서 넘겨준 스타일이므로 투블럭을 했다면 미용실에 한달주기로 가며 투블럭에서 옆머리를 기르면서 라인 정리만 해주면서 계속 길러주면 된다!
이상태에서 덮는 머리와 연결하고 앞머리 이마를 가리면서 넘겨주듯 하면 댄디컷이 된다. (대략적인 기간을 알려주자면 대략적으로 2달정도로 예상된다.)


- 댄디컷의 장점 : 깔끔한 이미지와 정갈한 느낌을 상대방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는점이 댄디컷의 가장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가르마를 넘겨서 스타일링을 하기에 정말 편하다는것이 댄디컷의 장점이다!


- 댄디컷의 단점 : 자기의 머리가 숯이 많다면 머리가 너무 덥수룩 하고 사람이 무거워보일 수 있기때문에 숯이 많고 모질이 굵다면 댄디컷보다는 투블럭을 추천한다.



012





"3. 울프컷"



세 번째로 소개할 남자 헤어스타일은 울프컷이다.

울프컷은 울프(늑대)처럼 뒷머리를 길렀다고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2020년도 다양한 연에인 또는 셀럽분들이 이 헤어스타일링을 하여 더욱더 유명해지고 유행을 탄 남자 헤어스타일이다. 뒷머리에 층을 내서 목언저리까지 길게 기른다면 그게 바로 울프컷이다. 만약 내가 울프컷으로 기르고싶다면 미용실에가서 뒷머리빼고 앞 옆머리만 커트해주면되겠다. 하지만 앞머리가 너무 짧아진다면 김병지 컷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자.

남들과 다른 개성과 스타일을 원한다면 울프컷을 시도해보는것은 어떨까?

- 울프컷의 장점 : 남다른 개성과 스타일 그리고 얼굴이 약간은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다는것이 울프컷의 장점이다!

- 울프컷의 단점 : 뒷머리가 너무 길어서 스타일링을 잘못할시에 거지같아보일 수 있다.그래서 울프컷을 실패한 머리를 보고 거지머리라고 부르기도 한다고한다 이쁘게 기를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0123




"4. 포머드"



네 번째로 소개할 남자 헤어스타일은 포머드이다.

남자 헤어스타일 포머드이다! 올백머리라고 단순히 생각할 수 있으나, 가르마의 비율, 윗머리의 볼륨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 포머드 헤어스타일이다. 
포머드 헤어스타일을 하면 섹시하고 남성적인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날카롭고 선이 굵은 얼굴에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이마를 전체적으로 드러내기때문에 시원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상대방이 가지게 하기 때문에 많은 중년 남성분들께서 선호하는 남자 헤어스타일 이라고 할 수 있다.

- 포머드의 장점 : 깔끔한 스타일과 섹시하고 남성적인 느낌이 포머드의 장점이다!

- 포머드의 단점 : 얼굴형을 부곽시켜 단점을 드러내게 할 수 있다는것이 포머드의 단점이다.

0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