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커트만은 그만! 펌이 스타일과 개성을 나타내 주는 시대가 된 2020!!

이글을 통해 남자만을 위한 2020 한해를 뜨겁게 달군 남자 펌 종류에 대하여 정리 및 추천을 해보겠다.

집중해서 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펌 스타일을 찾아가도록하자.


"1. 가르마펌"

첫 번째로 소개할 펌 종류는 가르마펌이다.

도깨비라는 드라마의 배우 공유가 하여 유명해진 펌으로 현재 2020까지 유행을 타고 있는 가르마펌이다!

그야말로 가르마를 나타낸 펌으로 지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싶고, 깔끔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가지고 싶다면 가르마 펌을 해보자. 이마가 많이 노출되기에 깔끔한 이미지를 준다.

 

- 가르마펌의 장점 : 머리를 감고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 가볍게 툭툭 털어서 가르마 방향에 맞게 말려준다면 기본적인 남자 가르마 스타일링이 완성되기 때문에 남자의 아침 준비 시간을 줄여준다!

 

- 가르마펌의 단점 : 사각턱 얼굴형을 가지고 있다면 그 얼굴형을 더 부곽 시킬 수 있으니 얼굴형이 사각턱이신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하고 가르마펌을 선택하길 권장한다.

 

 


"2. 애즈펌"

두 번째로 소개할 펌 종류는 애즈펌이다.

언뜻 보면 어? 가르마펌이랑 이거랑 뭐가 달라? 이런 생각이 들 수 있다.

하지만 가르마펌보다는 가르마의 폭을 축소하여 가르마가 더 내추럴해 보이고 자연스러워 보인다. 가르마펌은스마트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준다면 약간은 부드러우면서 섬세한 이미지를 주는 애즈펌을 해보는 건 어떨까? 그 이미지를 지창욱 배우가 정말 잘 나타내고 있다.

 

- 애즈펌의 장점 : 가르마가 약간 빠져 있기 때문에 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 깔끔하면서 소프트해 보이는 이미지를 상대에게 남기고, 가르마펌과 같이 드라이기 하나만 있다면 가르마 방향을 정해서 편하게 머리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것이 애즈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 애즈펌의 주의사항! :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주겠다. 바로 주의사항은 미용실에 가서 애즈펌을 해달라고 했을 때 그냥가르마펌으로 시술해버리는 디자이너분들이 있다고 한다. 그러니 주의하며 꼭 자기가 원하는 펌에 대해 사진과 함께 느낌과 가르마 방향을 설명하도록 하자!

 

 


"3. 쉐도우펌"

세 번째로 소개할 펌 종류는 쉐도우펌이다.

쉐도우펌이란? 설명하자면 쉐도우펌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느낌의 S컬 웨이브 스타일의 펌이다.

쉐도우펌은 전체 기장이 10센티 이상일 때 이상적으로 표현된다. 그 이유로는 너무 짧은 기장에 쉐도우펌을 하시면 너무 짧아서 멋스러움이 없어지고 그냥 뽀글뽀글 펌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충분한 기장을 기른 후 펌 하는 것을 추천한다. 너무 짧은 기장에는 하지 말고 전체적으로 13센티 이상되는 기장에서 전체 S컬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저자도 쉐도우펌을 하였는데 정말 대만족이다.

 

- 쉐도우펌의 장점 : 스타일링이 왁스만 있다면 정말 깔끔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s컬을 통해 부드러운 인상  을 가진 사람의 인상을 개선해준다. 약간 세련되게 말이다! 그리고 쉐도우펌이 얼굴형 상관없이 모든 얼굴에 찰떡이기 때문에 '아 펌 뭐 할까' 이 생각 중이라면 쉐도우펌을 강력 추천한다.

 

-쉐도우펌의 단점 : 펌을 잘못 시술할 경우 머리가 너무 뽀글뽀글해져서 우리가 잘 아는 그 아주머니들의 브로콜리 스타일이 될 수 있으니 정말 정말! 주의하도록 하자!

 

 


"4. 볼륨펌"

네 번째로 소개할 펌 종류는 볼륨펌이다.

볼륨펌은 가장 흔하고 무난하기로 알려져 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볼륨펌은 전체적으로 모발에

볼륨 C컬을 형성해주는 스타일의 펌이다. 가벼운 느낌을 원한다면 볼륨폄을 시도해보자. 볼륨펌은 숏헤어에 표현이 쉽고 짧은 미디움헤어에도 가능하지만 긴 미디움 헤어나 롱헤어에는 표현이 힘든 펌이라고 할 수 있다. 볼륨펌은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니 적절히 들어간 c컬을 통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나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자!

 

- 볼륨펌의 장점 : 모든 펌 종류 중 손질이 가장 쉽다 그냥 털어서 말리면 끝! 그리고 다양한 펌 스타일을 고데기 스킬만 있다면 연출이 가능하다 ( 가르마펌, 쉐도우펌, 애즈펌, 등..)

 

- 볼륨펌의 단점 : 너무 흔하고 딱히 개성은 느껴지지 않는다는 게 단점이다.

 


"5. 스핀스왈로펌"

마지막으로 소개할 펌 종류는 스핀스왈로펌이다.

앞으로 뻗어나가는 느낌이 강하고 부시시한 느낌을 주는 펌이다. 개성있고 통통 튀는 느낌을 주고싶다면 추천하는 헤어스타일이다.  동글동글한 이미지도 세련되보이고 사람을 새롭게 보이게하는 매력이있다. 만약 내가 이때까지와 전혀 다른 스타일링을 도전! 해보고싶다면 스왈로펌을 난 강추한다. 정말 매력적이다 극구 추천!

 

- 스핀스왈로펌의 장점 : 이미지를 정말 확달라보이게 할 수 있다.

 

- 스핀스왈로펌의 단점 : 머리 손질하기가 조금 힘든면이 있다.

 

 


01234

반응형

+ Recent posts